국가 산업 발전에 불철주야 노력하고 계시는 건설산업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당사는 경남 합천군 농공 단지내에 있는 중소기업체로서 보강토 P.C 판넬과 독일 최첨단 PFEIFFER 기계로 생산되는 V·R관, 철근 콘크리트 플룸 및 벤치 블룸, 레미콘등 최첨단 시멘트 가공제품일체를 국내 단일 최대규모인 2만6천평의 공장부지에서 생산, 판매하며 완벽한 시공까지 책임지고 있는 우수 기업입니다.
당사에서 생산하고 있는 제품은 국내에서 가장 질 좋은 합천 황강 모래를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첨퓨터 시스템으로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여 모든 사용자 분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으며 새천년 건설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특히 높은 옹벽시공이 어려운 현장여건을 극복하기 위하여 안정성, 경제성, 시공성이 탁월한 프랑스 HenriVial이 개발한 최우수 보강토 공법(Terre Armee)을 (주)대우 건설기술 연구소와 연계하여 신기술 개발에 전심 전력해 왔습니다. 그 결과 1989년 이후 31개 Project를 수행하며 고도의 기술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당사는 이에 그치지 않고, 일본의 REECOM사와 프랑스의 SYSTRA사의 기술자문을 받아 지진 및 진동에 대한 최첨단 기술을 요구하는 경부고속철도에 당사설계, 시공의 보강토 옹벽 구조물 공법을 적용하도록 적극 추진하는등 기술 향상을 위하여 토목기사 자격인원으로 구성하여 지속적으로 기술개발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의 동아항공(주)와 4개 도시가스사를 포함 9개사의 건실한 기업이 항상 여러분과 같이 하고 있으며, 해외투자 법인으로 백두산정상해발 2,000m에 천지 등산로를 닦고, “천상온천 관광호텔”를 신축 하였습니다. 현재는 자연사 박물관을 건립중에 있어, 민족의 성지인 백두산에서 한국인의 혼을 불태우며 민족적사업에 매진하여 새천년 기술선진 강국 건설에 앞장서는 기업의 이념으로 창의력과 기술력 향상에 전직원이 매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당사는 세계 최고의 품질인 황강모래로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지구촌 맑은 환경과 삶의 질을 높이는데 이바지 하고자 하니 여러분의 각별한 성원을 부탁드립니다.